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거킹에 견줄만한 퀄리티의 버거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들어 햄버거와 사랑에
빠진 듯 많이 먹고 있네요.

그도 그럴것이 매번 짧은
점심, 저녁시간에 간단히 해치울
만한 메뉴가 그리 많진 안잖아요.

매번 버거킹만 먹다 질려서
요번엔 좀 색다른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노브랜드 버거 입니다!

사용후리뷰

노브랜드 버거는 아직까지
매장이 별로 없는데요.

다행히 제가 있는 곳 근처에
매장이 새로 생겼더군요.

이때다, 싶어서 리뷰도 할겸
먹어보았습니다.

버거 3개에 상하이 핑거 포크..다들 햄최몇??
버거 3개에 상하이 핑거 포크..다들 햄최몇??

자~ 요렇게 버거 3개와
상하이 핑거 포크까지
전부 제가 다~~
먹진 못하구요..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메뉴가 많으니 빠르게
가볼까요??

1번 버거는 그릴드 불고기!
1번 버거는 그릴드 불고기!

첫번째는 그릴드 불고기 버거 입니다.
요녀석은 다른 버거들 보다 크기가
작아서 아이들용으로 괜찮아 보이는데요.

두툼한 미트패티에 불고기 소스맛이
나는 기본적인 불고기 버거같은
느낌의 녀석이었습니다.

평범한 녀석이군요..음..

2번 버거는 데리 마요 버거!
2번 버거는 데리 마요 버거!

두번째는 데리 마요 버거 로써
다른 브랜드의 데리버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패티는 기본적으로
그릴드 불고기와같은 패티 같구요.
데리 소스맛에 마요네즈가
살짝 더해진
데리버거 입니다..
(걍..데리버거에여...음..)

이 녀석도 평범해..음..

3번 버거는 미트마니아!!
3번 버거는 미트마니아!!

자..드디어 오늘 소개해 드리는
버거들 중 대장!
미트마니아 버거 입니다!!

요녀석은 기본적으로 패티가 2장!!
거기다가 치즈도 2장~!!
반숙란에! 트러플 페퍼소스까지!

와우~완벽한 조합이죠??
맛을 표현하자면 두툼한 패티 2장이
우선 씹는 만족감을 주고
뒤이어 오는 반숙란만의 단백함에
트러플 향이 살짝나는 꽤 괜찮은 버거네요.

치즈가 2장이 들어 좀 더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버거는 약간은
느끼해야 맛이겠죠?

요기서 양파만 살짝 추가한다면
맥도날드 1955버거의 초창기 맛이
날 것 같네요.

오늘의 주인공! 상하이 핑거 포크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상하이 핑거 포크 입니다!

와우! 드디어 주인공 등장입니다!
사실 노브랜드 버거는 요녀석 때문에
먹는 다고 해도 될텐데요!

요녀석은 상하이 핑거 포크 입니다.
말그대로 상하이 스타일 향신로가
들어간 돼지고기 튀김 입니다.

이 특색있는 녀석은 노브랜드
버거 밖에 없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메뉴죠.

상하이 핑거포크 라지사이즈
피클+할라피뇨+스윗칠리소스+
스윗마요네즈(?)소스가
기본 구성입니다.

라지사이즈라 그런지 양이 상당!!
라지사이즈라 그런지 양이 상당!!

일단 라지사이즈라 양이 상당한데요.
스몰사이즈는 정말 라지사이즈의
30~40% 정도 밖에 안되더라구요.

자~그럼 먹어볼까요?

스윗 칠리소스에 폭!
스윗 칠리소스에 폭!

핑거포크는 스윗칠리에 같이
들어있는 감자튀김은
흰색 마요네즈 같은 소스에
찍어먹는게 어울립니다.

아그작!
아그작!

상하이 핑거포크는 약간 쯔란? 후추?같은
향신료 맛과 함께 고소한 돼지고기
튀김이
맛났습니다.

양꼬치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 핑거포크도 좋아할 거에요.
향신로 맛이 비슷하네요.

처음에는 탕수육 같은 느낌이려나
했지만, 탕수육과는 느낌이 다르고,
고기 튀김이라는 말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단, 돼지고기 튀김이라 그런지
식게되면 돼지고기 잡내가
좀 나는 편이니 식기 전에
빨리 드시는 편이 좋아요.

아~포식했네요!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꽤 맛있는 버거
▶시그니처로 손색없는 핑거포크
▶적당한 가격

단점

▶아직 매장이 많이 없음
▶핑거 포크는 식으면 잡내가 살짝남

결론

맨날 먹던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질리셨다면 이 버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롯데리아 보단...)

특히, 노브랜드 버거를
드신다면 상하이 핑거 포크를
꼭 추천드립니다.

다른 버거와 비교해도
어느정도
맛이 있는 새로운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 한번
도전해 보시죠!

뿌곰이 리뷰한 다른 먹거리들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있는 맛에는 비싼 대가가 따른다. 또 식사를 할 시간이 왔습니다. 하루 세끼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지.. 오늘은 또 무얼먹을까요? 좀 특별한 날이니까 색다른 걸 먹어볼까요? 오늘은

lzed.tistory.com

 

뚜레쥬르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 후기 <내돈내산 리뷰>

바닐라 향이 좋은 생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생일이나 기념일에 찾게되는 음식이 있죠? ​바로 케이크인데요. 케이크는 가격도

lzed.tistory.com

 

군산 중동호떡 택배 후기 <내돈내산 리뷰>

일반 호떡과는 다른 매력 이맘때쯤, 생각나는 간식이 호떡이나 호빵이죠. ​ 오늘은 군산을 대표한다는 중동 호떡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 사실 매스컴을 통해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이 호떡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