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닐라 향이 좋은 생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생일이나 기념일에
찾게되는 음식이 있죠?

바로 케이크인데요.
케이크는 가격도 가격이고
느끼해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
가성비 꽝인 제품 중 
하나 인데요.

그래도 특별한 날에
케이크가 빠지면 섭하죠.

오늘은 뚜레쥬르
순진 우유 퐁당 바닐라
케이크를 가져왔습니다.

사용후리뷰

보통 케이크는 가까운 제과점에서
사는 경우가 많죠?

익히 잘알고 있는 파리바게뜨
라던가 오늘 소개할 뚜레쥬르
라던가..

사실 전에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먹고 너무 실망한 나머지
요번엔 뚜레쥬르로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케이크 패키지가 우유모양!!
케이크 패키지가 우유모양!!

케이크 패키지가 우유모양!!
주문한 케이크는 
이번에 새로 나온 뚜레쥬르의
우유시리즈 중 하나인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 였습니다.

패키지도 아주 우유우유 하죠?

순수하고 진한 우유를 넣었다고 하는데..
순수하고 진한 우유를 넣었다고 하는데..

옆면에는 순수하고 진한 
우유 그대로..라고 적혀있네요.

그럼 비주얼을 봐야 하겠죠?

와우~ 하얗다...그냥 하얘..
와우~ 하얗다...그냥 하얘..

어?? 그냥 하얀데??
눈인가?? 너무 하얗기만 한데..
이거 우유에 미치지 않은
사람이 아니고서야..
이걸 내가 왜 주문했지??

아닙니다!!
저는 계획이 있기에!
이 케이크를 주문한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레시피 타임!

재료 준비!!
재료 준비!!

1. 재료를 준비합시다!
(우유 케이크, 집에 먹다남은 딸기)

딸기를 올려주세요!!
딸기를 올려주세요!!

2. 쓸데없는 장식은 버리고 
딸기를 올려주세요!!

뭔가 화나보이는 딸기케이크 완성!!
뭔가 화나보이는 딸기케이크 완성!!

3. 마구마구 올리다 보면
         화난 딸기 케이크 완성!!

네..이렇게 기념일에 화딱지 나는
딸기 케이크가 완성...이 아니라!

먹음직스런 딸기 케이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딸기 케이크 만드실땐,
꼭 작은 딸기를 이용하세요..ㅠㅠ

한 조각만 보니 좀 덜 화나 보이네요 ㅎㅎ
한 조각만 보니 좀 덜 화나 보이네요 ㅎㅎ

그럼 한 조각만 먹어볼까요?
제 칼로리는 소중하니까요..

한입 먹으면
부드러운 느낌이 입안을 싸악~
돌면서 고소한 우유맛과
달콤한 바닐라향이 맴도네요.

두입째 먹으면 음~
좀 느끼하지만 여전히!

세입째면..
아..너무 느끼한데..

네입째면..
그만 먹으면 안될까??
할 때!!

아이고 이뻐라..내 눈에만..
아이고 이뻐라..내 눈에만..

딸기를 입에 넣어주면
느끼함을 싹! 잡아주며
입안을 딸기향으로
가득 메워줍니다!

그 말은 뭡니까?
더 먹을 수 있단 거죠!

아마, 이 케이크를 
딸기 없이 먹었다면
꽤나 느끼하고 단맛에
금방 질려버릴지도 모르겠는데
딸기를 넣음으로써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이크가
되었습니다.

집에 남은 딸기가 있으시면
요렇게 드셔도 좋겠네요.
(요즘 딸기값 비쌉니다.
집에 딸기가 남아있다면!!
활용하세요.)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바닐라와 우유의 맛나는 조합
▶상큼 달달한 맛 (딸기가 있다면!)
▶재밌게 만들어 먹어요!(딸기가 있다면!)

단점

▶케이크 너무 비싸요..
▶딸기도 너무 비싸요..
▶너무 느끼해요 (딸기가 없다면!)

결론

뚜레쥬르에서 나온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는
케이크 그 자체로만 봐도
맛있는 편에 속하는데요.

다만, 우유+바닐라 조합의
느끼함 까지는 잡지 못한 듯 합니다.

집에 남아있는 딸기가 아닌
다른 과일을 이용해도 
느끼함을 잡을 수 있는 
멋진 레시피가 될 겁니다!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물론 집에 남은 과일이 있을때만..)

뿌곰이 리뷰한 다른 먹거리들

 

택배 딤섬, 관자쇼마이 / 왕하가우 후기 <내돈내산 리뷰>

집에서 먹는 간편한 딤섬 널리 알려진 딤섬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쇼마이는 꽃봉오리처럼 빚은게 특징인 딤섬 왕하가우는 신선한 새우를 넣어 쪄낸 딤섬이라고 하는데요.

lzed.tistory.com

 

창억떡 호박인절미, 호박구름떡 후기 <내돈내산 리뷰>

적당히 달달한 자극적이지 않은 간식 맘카페, 홈쇼핑에서 부터 꽤나 유명했던 떡집 ​ 오늘은 창억떡의 호박인절미와 호박구름떡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마켓컬리 부터 홈쇼핑까지 요즘에

lzed.tistory.com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있는 맛에는 비싼 대가가 따른다. 또 식사를 할 시간이 왔습니다. 하루 세끼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지.. 오늘은 또 무얼먹을까요? 좀 특별한 날이니까 색다른 걸 먹어볼까요? 오늘은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