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상 푸짐하게 먹어봅시다!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입니다.

저번 아웃백 딜리버리에 이어
딜리버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요리하기 귀찮은데..
하시는 날 있죠?

그런데 또, 맛있게 잘 차려진
음식은 먹고 싶고..이럴 때
딱 어울릴만한 음식을
가져와 봤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서가앤쿡 입니다!

서가앤쿡
사용후리뷰

저번에 먹었던
아웃백 딜리버리를
못 잊고 또 배달을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아웃백 딜리버리 리뷰
기억하시죠?

안 나신다구요?
그럼 여기로..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있는 맛에는 비싼 대가가 따른다. 또 식사를 할 시간이 왔습니다. 하루 세끼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지.. 오늘은 또 무얼먹을까요? 좀 특별한 날이니까 색다른 걸 먹어볼까요? 오늘은

lzed.tistory.com

그렇다고 아웃백을 또 시켜먹기엔
돈이 너무 비싸단 말이죠..


제가 부자도 아니고 땡긴다고
계속 시킬 순 없으니까요 ㅎㅎ

그래서 저번에 방문해 봤던

서가앤쿡이 배달이 되나
찾아보니 마침 배달이 되는
지점이 있어 시켜먹게 되었네요.

아따 푸짐하지요잉??
아따 푸짐하지요잉??

오늘 주문한 메뉴는
모둠한상 메뉴가 되겠습니다.


목살,항정살,통삼겹으로 이루어진
스테이크 샐러드와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감자튀김등이
묶여있는 패키지 메뉴 되겠습니다.

베이컨 크림 리조또는
모자랄 듯 하여 따로 시켰습니다.


모둠한상 메뉴는3만원 중반,
리조또는 1인분 만원 정도하네요.

뭐..싸진 않습니다..ㅎㅎ

2시간? 에이~1시간이면 끝이죠!
2시간? 에이~1시간이면 끝이죠!

아웃백 처럼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을 수도 있네요.

그러나 바로 먹는게 따뜻하고
좋겠지요?

주문하고 1시간 정도 걸려
받았는데 음식은 꽤 따뜻했습니다.

기본구성에 포함된 튀김들
기본구성에 포함된 튀김들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감자튀김과 빵은 양이 적습니다.


으흠..하지만 별 문제는 없지요.
먹을게 많으니까요..ㅎㅎ

베이컨 크림 리조또
베이컨 크림 리조또

요녀석은 베이컨 크림 리조또 입니다.
모둠한상 메뉴를 선택할 시에

리조또나 파스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요녀석은 따로 주문했는데요.
크림 리조또의 고소함과 베이컨의
담백함이 맛나 꽤나 맛나는
리조또 였습니다.

좀 느끼할 줄 알았습니다만,
느끼하진 않았네요.

매콤한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매콤한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파스타는 모둠한상에
포함되어 있는 메뉴인데요.

제가 주문한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는
다진 게살의 향과 식감에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는 파스타
였습니다.

스테이크 샐러드 고기!!!
스테이크 샐러드 고기!!!
스테이크 셀러드 야채....
스테이크 셀러드 야채....

자! 드디어 메인요리 입니다.
저는 서가앤쿡에선 항상

스테이크 샐러드는 꼭 먹습니다.

고소하게 잘 익은 돼지고기와
상큼한 샐러드의 만남이
꽤나 맛있거든요.

특히나,
스테이크 소스와 고기,
파인애플, 샐러드의 궁합이
좋다고나 할까요?

개인적으론 서가앤쿡에서
제일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자, 이렇게 오늘도

포식했습니다!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아웃백보다 양대비 저렴한 가격
▶역시나 따끈한 음식들
▶맛있는 음식

단점

▶그래도 약간은 비싼 가격

결론

아웃백보단 저렴하지만
양도 맛도 괜찮은 레스토랑계의
가성비라고나 할까요?

꽤나 괜찮은 메뉴 구성과
푸짐한 양까지 즐기고 싶으시다면
서가앤쿡을 추천해 드립니다.

뿌곰이 리뷰한 다른 먹거리들

 

뚜레쥬르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 후기 <내돈내산 리뷰>

바닐라 향이 좋은 생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생일이나 기념일에 찾게되는 음식이 있죠? ​바로 케이크인데요. 케이크는 가격도

lzed.tistory.com

 

온라인 정육점 정육각 후기 <내돈내산 리뷰>

신선한 고기를 온라인에서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끼니에 대하여 걱정이 많이되는 시기 인데요. 매일

lzed.tistory.com

 

창억떡 호박인절미, 호박구름떡 후기 <내돈내산 리뷰>

적당히 달달한 자극적이지 않은 간식 맘카페, 홈쇼핑에서 부터 꽤나 유명했던 떡집 ​ 오늘은 창억떡의 호박인절미와 호박구름떡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마켓컬리 부터 홈쇼핑까지 요즘에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