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칼칼하게 얼큰한 김치찌개우동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이렇게 더운날이면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기도 하지만,

목구멍을 타고내려가는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기기도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바로 그런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치찌개우동
입니다.

너무너무 더운날에도
땀이 쭉하고 나는
칼칼한 맛이 땡길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보기에도 얼큰하게
맛있어 보이는 홈플러스의 시그니처 제품을
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치찌개우동
칼로리와 영양정보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김치찌개우동

홈플러스 시그니처에선
다양한 PB상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국산 숙성 묵은지로 맛을 낸
김치찌개우동 입니다.

2인분이 1패키지에 든
이 제품은 총 내용량 483g이 든
제품으로,

1인분당 241.5g 이며,
칼로리는 1인분당 375kcal 입니다.

가격은 3,390원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이네요.

1인분씩 나뉘어져 있는 포장

깔끔한 포장

이 제품은 2인용이지만,
1인분씩 소분되어 포장이 되어있어
편리한데요.

재료는 우동면, 김치찌개우동 소스,
김치찌개우동용 분말스프,
김치찌개우동용 건더기스프
들어있습니다.

다 때려넣고 끓여주심 됩니다

라면만큼 간편한 조리

이 제품은 조리도
아주 간편한 편에 속하는데요.

냄비에 물 300ml(1인분 기준)를 넣고
끓이다가, 물이 끓으면
동봉된 재료를 몽땅 넣고
2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 됩니다.

물 끓으면 한번에 넣고
더 끓이면 되니
라면만큼 쉽네요.

완성 되었습니다.(사진은 2인분)
김치와 함께 한입

칼칼한 향이 나는 김치찌개우동

자, 이렇게 간편하게
조리를 끝마쳤는데요.

마치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연상시키는 칼칼한 김치 향기가 나서
먹기도 전에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럼 한번 먹어봐야겠죠?

뜨거운 면을 후후 불어서
김치와 함께 후루룩 먹어보면,

쫄깃한 면발 사이로
적당히 숙성된 김치의 새콤매콤한 맛이
들어오고 입안 가득 김치향이 퍼지네요.

국물 역시 묵은지의 깊은 맛이 나고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게
꽤나 입맛이 땡기는 맛입니다.

김치와 김가루, 약간의 튀김 부스러기 등
건더기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지만,
김치찌개우동 맛 하나는 꽤나 괜찮네요.

다 먹고나서 생각해보면,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의 강화된 맛처럼
느껴지는데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보다
조금 더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강해서
그렇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칼칼 매콤하고 시원한 맛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이 괜찮아 보이네요.

▶칼칼하고 시원한 맛
▶1인분씩 깔끔하게 포장

▶적당한 가격

▶다소 부족한 건더기

오늘은 더운날 힘을 내게 해줄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치찌개우동을

구매해 먹어보았는데요.

기존의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의
강화된 맛처럼 느껴져서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위에 지쳐 기력 회복해줄
시원하고 칼칼한 음식이 땡긴다면
이 제품은 꽤나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뿌곰이 리뷰한 든든한 여름 보양식

 

담따프레시 밀푀유나베 솔직 후기 : 담백한 국물의 든든한 한끼 - 내돈내산 리뷰

밀푀유나베만의 담백한 맛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연이어 일교차가 크고 낮에는 더운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럴땐, 몸도 쉽게 지치게

lzed.tistory.com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탕 솔직 후기 : 풍성한 양의 감자탕 - 내돈내산 리뷰

1.5kg의 넉넉한 감자탕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마트에 가끔 물건을 사다보면 PB상품이라고 하여, 마트 자체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상품

lzed.tistory.com

 

담꾹 소불고기 솔직 후기 : 소불고기를 간단한 밀키트로! - 내돈내산 리뷰

밀키트로 만나는 소불고기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다시 기승부리는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더 길어진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래서 오늘

lzed.tistory.com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퍼가실땐 출처를 꼭 밝혀 주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