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티드 도넛과 GS25의 콜라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가 참 많은데요.
이렇게 잘 나가는 브랜드들은 콜라보를 통해서
그 유명세를 더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도넛으로 핫한
브랜드인 노티드 도넛 GS25
콜라보 제품이 있어서 가져와봤는데요.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노티드 우유 입니다.

노티드는 2017년 7월에
도산공원 근처 1호점을 시작으로 만들어진
도넛 및 베이커리 가게인데요.

서울과 제주에만 가게가 있지만,
유명세는 전국에 걸쳐져 있죠.

지금은 카페 노티드란 상호명으로
맛난 도넛귀여운 곰돌이 마스코트
유명합니다.

노티드 삼총사

패키지부터 귀여운 노티드 삼총사

이번에 GS25와 콜라보하여
발매된 제품은 3종 우유인데요.

맛은 바나나, 바닐라, 라즈베리 딸기
이고, 패키지 상단부분에 노티드의 상징인
스마일 마크가 그려져 있어 더욱 귀엽네요.

현재는 GS25에서만 판매되고 있고,
가격은 개당 1,500원 입니다.

뒷면에 표기된 영양정보

뒷면엔 영양정보도 표시되고 있는데요.
의외로 바나나 우유의 칼로리
225kcal로 제일 낮고,
그 다음이 바닐라 우유230kcal,
라즈베리 딸기245kcal로 제일 높네요.

각 우유는 300ml의 용량 입니다.

따라 볼까요?

이제 마셔봐야 겠죠?
색깔이 있는 바나나와 라즈베리 딸기맛은
투명한 잔에다 부어봤는데요.

색깔은 너무 예쁘네요!
특히, 바나나 우유는 일반 다른 브랜드의
바나나 우유보다 색깔이 진한것 같네요.

마셔볼까요?

달달함이 녹아있는 우유

일단, 바나나 우유부터 마셔보면
바나나향이 톡치고 올라오는 달달한 우유인데요.
분명, 기존 바나나 우유보다 약간 달긴하지만,
사실 별 차이는 크게 없는 듯해서
좀 아쉬운 맛 입니다.

다음으론 라즈베리 딸기 우유,
향긋한 딸기향이 은은히 퍼지는 느낌
좋지만, 이 우유는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때
별 다른 특징이 없네요...
음, 요 녀석도 생각보단..

마지막으론 바닐라 우유인데요.
한모금 마셔보면..달달한 바닐라 향이
입안 전체에 확퍼지면서 달달한 맛까지
나니 진짜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여태껏 마셔봤던 바닐라 우유중에 제일
맛난 것 같네요.

3개의 우유 중에,
꼭 바닐라 우유는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장점

▶노티드 브랜드 우유를 집에서
▶전체적으로 달달한 우유

▶맛있는 바닐라 밀크

단점

▶바나나는 조금 아쉬운 맛
▶라즈베리 딸기는 특징이 없어요..

날이 갈수록 유명해지는 노티드 브랜드의
콜라보 우유 였는데요.

3종류 전부 추천드리진 못하겠지만,
바닐라 우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닐라 밀크를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뿌곰이 리뷰한 콜라보 제품

 

빕스X기네스.. 빕스 기네스 에디션 솔직 후기 - 내돈내산 리뷰

빕스와 기네스의 콜라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일교차가 심해지고 있는 이런 때엔, 건강에 특히 유의하여 생활해야 하는데요. 또, 이럴 때

lzed.tistory.com

 

당충전을 한방에!.. 설빙의 신메뉴 칙촉 몬스터 설빙 솔직 후기 - 내돈내산 리뷰

당 땡긴다 싶을땐..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이제 날씨도 선선해지고 추석까지 다가오니 완연하게 코앞까지 느껴지는 가을인데요. 그래도 희

lzed.tistory.com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백종원 불고기 세트 한정판 솔직 후기 - 내돈내산 리뷰

백종원 레시피로 만나보는 불고기세트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같은 때에 퀄리티 좋은 배달음식이나 밀키트로 한끼를 때운다고 하더라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퍼가실땐 출처를 꼭 밝혀 주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