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빽다방의 야심찬 신작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동네 곳곳마다 카페가
2~3군데씩 있는 요즘에
가성비로 경쟁력이
있는 곳이 있죠?

바로 백종원 선생님의
프랜차이즈 중 한 군데인
빽다방인데요.

오늘은 빽다방에서 신상이
나왔다고 하길래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빽다방 완전 성주 참외 와
공공치빵 입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빽다방에선
많은 신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만 골라와봤습니다.

그럼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완전 성주 참외

빽다방이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음료는
제철인 성주 참외를 활용한
완전 성주 참외인데요.

성주 참외 꿀스무디도 같이
내놓아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죠?

참외 껍질까지 갈아 넣은 듯한~

이렇게 보니
알갱이가 꽤나 많이 있는데요.
아마 껍질까지 갈아넣은 듯 하네요.

참외의 불투명한 흰색에
저렇게 노란 알갱이까지 있으니
진짜 참외 같은 느낌이 납니다!

휘휘 저어서~

한번 먹어봐야 할테니
저어봐야 겠죠?

빨대로 휘휘 저으니..
오이향과 비슷한 참외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향도 상큼하네요.

한모금 먹어보니,
참외 알갱이도 씹히고
은은한 참외맛이 매력적인
음료였습니다.

좀 덜 달았던 것이 아쉽네요.

공공치빵!!

다음 메뉴는 베이커리 쪽인데요.
신기한 이름과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공공치빵 입니다.

일단 이 녀석들은 파맛과 초코맛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초코맛 부터!!

움..생김새는 영...
약간 소보로빵같은 느낌도
있고, 여튼 못생겼네요.

다만 빵은 큼직해서
괜찮아 보이긴 합니다.

오우~크림이 한가득!

반을 잘라 먹어볼까요??

반을 잘라 보니 크림치즈와
초코크림이 한가득!!
이네요.

빵보다 크림이
더 많은 듯한 비주얼~!

한입 먹어보면,
은은한 크림치즈 향이 스치고
초코크림의 약간의 달달함이
입맛을 돋우게 하네요.

크림치즈가 많이 섞여있어 그런지
단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습니다.

공공치빵 파맛!!

다음으로
공공치빵 파맛을 먹어볼텐데요.
이 녀석은 처음 비주얼 부터
심상치가 않네요.

빵 겉면에 뭍어있는 푸릇푸릇한
파가 보이시나요?

빵에다가 파를 잔뜩
뿌려놓다니 무슨 생각일까요..

짜잔~ 새햐얀 크림들!

반으로 갈라보니
새하얀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적절하게 섞여있는게
보이시죠?

향기로운 파향과
은은한 크림치즈향이
먹기 전부터 입에 침이고이게
하는데요.

한입 배어물면,
크림치즈와 생크림의 조화가
좋고, 특히! 이 빵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은은한 파향이
정말 매력적인 빵이었습니다.

이 빵도 그리 달진 않아서
좀 아쉽긴 하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듯!

빵이나 음료 모두
달진 않아서 호불호가
있을 듯 하긴 한데요.

대신 순수하게 재료의 맛을
맛있게 느낄 수 있어 그 부분은
좋았던 듯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겠네요!

장점

▶참외를 그대로 갈아넣은 듯한 완전성주참외
▶새로운 시도가 인상적인 공공치빵


단점

▶좀 더 달았다면 좋았을텐데...

가성비로 승부하던 빽다방이
맛도 잡은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는데요.

나름 맛도 괜찮은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성주참외음료는
성주군과 협업하여 만들어
지역 농가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한번쯤
드셔보는 것을 권하고 싶네요.

뿌곰이 리뷰한 먹을거리들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두번째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있어서 또 먹은 아웃백 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아웃백 스테이크 후기를 올려드렸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요번에도 어린

lzed.tistory.com

 

고소한 맛이 일품인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후기 <내돈내산 리뷰>

자극적이지 않은 들기름 막국수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SNS에 유행하는 템이나 먹거리들은 금방 품절이 나곤 하는데요. 이렇게 유행을

lzed.tistory.com

 

홈플러스 몽블랑제 베이커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달달한 모카번과 초코슈크림 빵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다보면 항상 예상치 못한 지출을 하게 됩니다. 이것만 사고 가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