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싸하게 매운 비빔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봄이 되면서 입맛이 없어지는
분들 계시죠?

제 주변에서도 입맛이 없다라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럴 땐, 매콤하게 입맛을 돋울수 있는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하지 않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그 해답이 될 수도 있겠지요.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농심의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입니다.

배홍동비빔면
사용후리뷰

비빔면은 전통적인 강자가
존재하는 식품입니다.

팔도에서 만든 팔도 비빔면,
오뚜기에서 만든 진비빔면 등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농심에서 야심차게
비빔면을 만들었다고 해서
사와 봤습니다.

이름하야 배홍동 비빔면!
이름하야 배홍동 비빔면!

일단 패키지부터 눈에 확띄게
만들었죠?

시원한 하늘색과 매콤함을
상징하는 것 같은 빨간색으로
눈길이 안갈 수 없게
만든 패키지 같네요.

언젠가 부터 저렇게 묶음 포장
라면은 4개씩 들어있게
만들고 있네요..

5개가 좋은데..

후면엔 나트륨 함량표시와 함께 레시피가 있어요.
후면엔 나트륨 함량표시와 함께 레시피가 있어요.

후면에는 나트륨 함량표시와
레시피가 있습니다.

레시피는 다른 비빔라면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자, 그럼 안은 뭐가 다를까요?

뭔가 한개가 더 있네요?
뭔가 한개가 더 있네요?

주로 먹던 팔도 비빔면의 경우엔
비빔장 소스만 들어있는데,
요 녀석의 경우는 오뚜기 진비빔면처럼
고소한 참깨토핑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참깨와 김가루가 같이 들어있는
토핑인데요.

뭐라도 한개 더 있으면 좋죠 뭐 ㅎ
자, 그럼 만들어 볼까요?

초고속 완성!
초고속 완성!

만드는 방법은 다들 아실테니까요..ㅎㅎ

저희 집은 비빔면을 먹을 때 항상
김치를 고명처럼 얹어서 먹는데요.

이렇게 먹으면 김치의 아삭한 식감과
새콤한 맛을 더할 수 있어 좋답니다.

위에 얹어 있는 깨랑 김가루가
라면에 같이 포함되어 있던
고소한 참깨 토핑 입니다.

비벼봅시다~!
비벼봅시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 이건 다른데구나..

여튼, 이리저리 비비다 보면
맛깔나는 비빔면 색이 나옵니다.

자, 그럼 한 젓가락!

맛은 타사에서 나오는 비빔면과
큰 차이가 없네요..
조금 실망스럽긴 한데요.

몇 젓가락 하다보니
어? 좀 맵습니다??

일단 팔도 비빔면에 가까운 맛이긴 한데,
조금 더 매운느낌이 강합니다.
요 알싸하게 매운맛이 입맛을 자극하는
그런 느낌이 있네요.

시원한 배와
동치미 맛은 전혀..안납니다.
그냥 일반 비빔면하고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이 아쉽네요.

가격도 현재 나와있는 비빔면에
비해 싼 가격도 아니라
메리트가 없다는 것도
단점 중 하나네요.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눈에 띄는 패키지
▶좀 더 매콤한 비빔면
▶센스있는 참깨토핑


단점

▶시중의 비빔면과 뚜렷한 차이가 없음
▶가격적인 메리트도 없음

결론

이름처럼 배홍동의 특징이
잘 들어간 비빔면이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농심에서 내놓은 신상 비빔면은
제 입맛에는 아쉬운 느낌이 드는
미완성 같은 제품이네요.

하지만, 조금만 더 업그레이드
한다면 조만간 괜찮은 비빔면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조금 더 매콤한 비빔면을
찾으신다면 이 비빔면도
나름 추천할만하니
한번 드셔보시고 평가해보세요!

뿌곰이 리뷰한 다른 먹거리들

 

맛남의 광장 홍합살 PART1, 생홍합 오일파스타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남의 광장 그 재료로 그 요리를!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어제 방송된 홍합편 보셨나요? 저는 아무래도 요리 프로를 좋아해서 그런지 자주

lzed.tistory.com

 

홈플러스 24주년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 후기 <내돈내산 리뷰>

크~은 자이언트 부대찌개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최근 홈플러스가 24주년을 맞이하면서 꽤나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lzed.tistory.com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있는 맛에는 비싼 대가가 따른다. 또 식사를 할 시간이 왔습니다. 하루 세끼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지.. 오늘은 또 무얼먹을까요? 좀 특별한 날이니까 색다른 걸 먹어볼까요? 오늘은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