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달한 스무디와 든든한 핫도그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외출을 해서 가끔씩 그곳에
빽다방이 있으면 항상
들어가 보는 편 인데요.

오늘은 빽다방이 또 여름신상을
내놓았다고 하여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빽다방 수박 꿀 스무디, 빽그램 핫도그
입니다.

수박꿀스무디빽그램핫도그빽다방

사용후리뷰

빽다방은 전에도
완전 성주 참외와 공공치빵
리뷰로 찾아뵌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을 이용한 음료가 있다고 하여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아, 빽다방 저번 후기는 이쪽으로..

 

빽다방 신상! 완전 성주 참외 & 공공치빵 후기 <내돈내산 리뷰>

빽다방의 야심찬 신작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동네 곳곳마다 카페가 2~3군데씩 있는 요즘에 가성비로 경쟁력이 있는 곳이 있죠? 바로 백종원

lzed.tistory.com

그럼 한번 같이 보실까요?

수박 꿀 스무디와 빽그램 핫도그
수박 꿀 스무디와 빽그램 핫도그

배도 출출해서 핫도그도 같이
한번 주문해보았는데요.

꿀스무디의 저 파스텔 핑크색과
핫도그의 붉은 색이
참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배가 고파서 그런가..😄

여튼 한개씩 먹어보죠!

일단 (배고프니까..) 빽그램 핫도그 부터!
일단 (배고프니까..) 빽그램 핫도그 부터!

자! 배가 출출해서
핫도그를 먼저 먹겠습니다.

들고오면서 소스가 한쪽으로
쏠려버렸네요..😢

그래도 맛은 변함없겠죠?

커다란 소시지 위로 칠리소스와
마요네즈가 잔뜩 뿌려져 있습니다.
옥수수도 낭낭하게 들어가 있네요!

한입 먹어볼까요?
한입 먹어볼까요?

한입 베어물어 보면!

소시지의 육즙이 가득 입안에 들어오고
칠리와 마요네즈 소스가 입안에
핫도그의 풍미를 가득채워줍니다.

옥수수도 간간히 터지는게
감칠맛을 더해주네요.

무엇보다 소시지가 꽤나 커서
씹을때 뽀드득 하는 소리와
입안 가득 차는게 좋았습니다.

가격도 3,500원으로 저렴해서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

메인 메뉴인 수박 꿀 스무디
메인 메뉴인 수박 꿀 스무디

여름 신상인 이 녀석도 먹어봐야 겠죠?

벚꽃을 연상 시키는
파스텔 핑크가 눈에 싹 들어오는데요.
맨 아래에는 꿀이 잔뜩 들어있네요!

위에도 꿀이 뿌려져 있어요!
위에도 꿀이 뿌려져 있어요!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시겠지만,
위에도 꿀이 뿌려져 있는데요.

맨 아래와 맨 위에 꿀이
들어있으니 꽤나 달달할 것 같네요.

잘 섞어서 마셔보면!

수박의 과일향과 달달한 꿀맛이
합쳐져서 맛나는 스무디네요.

색깔처럼 맛도 마치 파스텔 핑크를
떠오르게 하는 은은한 단맛인데요.

생각보다 많이 달진 않아서
약간 실망이지만, 그래도 꽤나
먹을만 하네요.

가격도 4,500원으로 괜찮고요.

다만, 찬 음료와 꿀을 같이넣다보니
꿀이 굳어버려서 잘 섞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되도록 매장에서 받고
바로 섞어서 드시는 편이 좋겠네요.

이것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두툼하고 든든한 빽그램 핫도그
▶은은하게 달달한 수박 꿀 스무디

▶가성비도 괜찮은 편

단점

▶꿀 스무디가 조금 더 달았다면..
▶꿀 스무디 꿀이 굳어버려요..

결론

역시나 가성비와 맛으로
사랑받는 빽다방의 신상이었네요.


제가 이래서 빽다방을
버릴 수 없다니까요.

바깥에 돌아다니실 일이 생기면
근처 매장에서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뿌곰이 리뷰한 간단한 먹거리들

 

피자+햄버거? 노브랜드 페퍼로니 버거 솔직 후기 <내돈내산 리뷰>

피자와 햄버거를 섞어놓은 맛?!?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가끔씩은 이것저것 생각않고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싶을 때가 있죠? 그럴땐 간단하면

lzed.tistory.com

 

인생 떡집.. 송화 잔기지떡 솔직 후기 <내돈내산 리뷰>

달달하고 쫄깃한 술떡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사실 아침마다 뭘 먹어야 될지 고민될 때가 많습니다. 부랴부랴 출근준비하느라 밥먹기에도 그

lzed.tistory.com

 

배민라이브에서 판매한 피자에땅 호떡 후기 <내돈내산 리뷰>

배달의 민족 라이브에서 구입한 피자에땅 호떡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계절에 맞지 않게 가끔씩 생뚱맞은 간식거리가 땡길 때가 있죠? 저같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