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택의 폭이 커진 온라인 정육점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지금으로 부터 2달전,
제가 정육각을
리뷰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도
온라인 정육점이라고 해서
꽤나 핫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새로운
온라인 정육점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미트탐 입니다.

미트탐
사용후리뷰

자, 정육각에 이은
2번째 리뷰이기 때문에
정육각과 비교하며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육각 리뷰를 못보셨다고요?

 

온라인 정육점 정육각 후기 <내돈내산 리뷰>

신선한 고기를 온라인에서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끼니에 대하여 걱정이 많이되는 시기 인데요. 매일

lzed.tistory.com

미트탐 삼겹살이 도착!!
미트탐 삼겹살이 도착!!

미트탐에선
삼겹살과 등심을
주문했는데요.

사진엔 없지만
첫 주문이라고 찌개용 고기도
보내주었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 삼겹살 600g을
구워먹어볼까 합니다.

정육각에서도 삼겹살을
주문한 적이 있으니
비교가 쉽겠네요.

삼겹살 상세정보
삼겹살 상세정보

온라인 정육점들은
이렇게 정보들이 상세하게
나와있어 보기 편하더라고요.

일단, 정육각과 가장 큰 차이점은
미트탐의 경우, 고기를 숙성하여
보내준다는 것인데요.

최소 120시간의 숙성을 거쳐
보내주기 때문에
도축한지 꽤 된 고기들이
오게 됩니다.

일단, 신선하다는 느낌보다는
맛을 더 끌어올려 보내준다는
느낌이 강한데요.

삼겹살입니다..기름이 어마무시하네요..
삼겹살입니다..기름이 어마무시하네요..

저희 같은 경우는
보통 주문할 때 삼겹살을
두껍게 썰어서 먹는 걸
좋아해서 이렇게
두툼한 걸 보니 좋네요.

음... 삼겹살 기름은
많은편이고요..

사실 이 부분은
전에 먹었던 정육각도
마찬가지기 때문에
그냥 온라인 정육점은
이 정도의 삼겹살을 보내준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구워볼까요?
구워볼까요?

큼지막한 삼겹살을
구워 보겠습니다.

아직, 향이나 굽는 것에서
정육각의 삼겹살과의
차이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만,

에이징 되어서 왔다고 하니
맛은 다를 수도 있겠죠?

잘라서 구워줍니다.
잘라서 구워줍니다.

겉면이 어느정도 익어서
잘라서 요렇게 구웠네요.

고기는 항상 옳죠?

저 기름에 튀겨지는 듯한
비주얼 보십쇼..

하..침 고이네요..

짜잔~ 한상차림 끝!
짜잔~ 한상차림 끝!

고기를 다 굽고..
지난번 쓰고 남은
양송이도 다 구워봤습니다.

상추와 제주 멜젓까지
저렇게 셋팅하고 나니
훌륭한 한상이 되었네요.

이거 꼭 드세요..
이거 꼭 드세요..

저희 가족은 삼겹살 먹을땐
요녀석..오뚜기 제주 멜젓을
곁들이곤 하는데요.

쿰쿰하고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혹시 안드셔 보셨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고기 빛깔보소..
고기 빛깔보소..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고기는 언제나 옳죠?

기름기 좔좔 흐르는
삼겹살이 사진으로 봐도
보양되는 느낌이네요.

한점 해보겠습니다.
한점 해보겠습니다.

자, 그럼 한점 먹어볼까요?

삼겹살 특유의 고소함과
느끼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

적당히 씹히는 식감까지
질기지 않고 좋습니다.

역시 삼겹살만한게
없네요.

양송이, 상추와 함께
양송이, 상추와 함께

구운 양송이 버섯과 삼겹살을
올리고, 상충에 쌈을싸서
먹어보았습니다.

버섯의 풍미아 쫀득한 식감이
혀를 사로잡을 때쯤,
삼겹살의 육즙과 향이
들어오면서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이 되었네요.

요번엔 비빔면과 함께!
요번엔 비빔면과 함께!

또 이럴 때 비빔면과 함께
싸서 먹어봐야죠!

삼겹살을 비빔면에 둘둘말아
입안으로 쏙 넣으니
비빔면의 매콤한 맛과
삼겹살의 식감이 잘 어우러지네요.

...

결론적으로 맛이 있긴 한데..
정육각의 삼겹살과는
큰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

둘 다 잡내가 없고
구우니 고소한 맛이 잘 올라와
괜찮은 삼겹살이지만,
기름이 좀 많았습니다.

정육각의 경우, 초신선을..
미트탐의 경우, 숙성을 강조한
마케팅을 했지만,
두 브랜드의 맛차이는
크게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같은

막입맛이라면
둘 중에 싼곳을 드시면 된다..
이렇게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 온라인 정육점들도
리뷰해 보겠습니다.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투명한 상세정보 표기
▶잡내 없는 고기

▶꽤나 괜찮았던 맛

단점

▶삼겹살은 기름이 좀 많은편
▶정육각과 맛의 차이는 없는 편

결론

고기로 맛의 차이를 낸다는 건
참으로 힘든 일 같습니다.


신선한 고기가 맛있냐
숙성된 고기가 맛있냐
하는 것은 아직도 많은
토론거리를 부르기도
하는데요.

저같은 막입맛은
둘 다 비스무리 한 듯 합니다.

주변에 괜찮은 정육점이
없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 그리고 삼겹살은
꼭 제주 멜젓과 함께 드셔보세요!

뿌곰이 리뷰한 다른 먹을거리들

 

더 고소해진 빼빼로?!? 빼빼로 꼬깔콘 후기 <내돈내산 리뷰>

빼빼로 X 꼬깔콘, 고소한 만남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평소에 빼빼로 같은 막대과자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빼빼로와 꼬깔콘이 콜라보

lzed.tistory.com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두번째 후기 <내돈내산 리뷰>

맛있어서 또 먹은 아웃백 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아웃백 스테이크 후기를 올려드렸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요번에도 어린

lzed.tistory.com

 

고소한 맛이 일품인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후기 <내돈내산 리뷰>

자극적이지 않은 들기름 막국수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SNS에 유행하는 템이나 먹거리들은 금방 품절이 나곤 하는데요. 이렇게 유행을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