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돈가스부터 떡볶이까지!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분식을
좋아하세요?

저는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낯선 곳에 방문하거나
집 근처에 새로운 떡볶이집이
생기면 꼭 가보곤 한답니다.

요새는 코로나 덕분에
대부분 배달이지만요.

오늘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분식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해치스(해피치즈스마일)입니다.

해피치즈스마일
사용후리뷰

항상 분식집이 새로 생기면
유심히 보는데요.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나가서
먹기도 뭐하고 해서
근처 분식집을 뒤적 거렸더니

못보던 분식집이 하나 있네요?

그래서 주문해 봤습니다.

꽉찬 구성!
꽉찬 구성!

해피치즈스마일은
현재 대구, 서울, 대전, 경주등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분식점인데요.

아직 많은 곳에 있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떡볶이, 만두튀김,
돈까스 플레이트,
한치튀김 이었는데요.

가격은 전부 다해서
2만원 중반대 정도 였습니다.

싸진 않네요 ㅎㅎ

떡볶이 부터!
떡볶이 부터!

떡볶이는 만두튀김과
같이 시켜봤습니다.

맛은 그다지 특별한 게 없는
떡볶이 맛 입니다.

그닥 맵지도 않은 진짜
평범한 떡볶이네요.

해피치즈스마일엔
중국당면을 튀겨올린 떡볶이나
떡을 튀겨올린 떡볶이가
괜찮다고 하네요.

것도 모르고,
그냥 떡볶이를 시켜버렸네요.
쯧..

한치튀김! 입니다!
한치튀김! 입니다!

요녀석이 나름 기대주 였는데요.
일반 오징어 튀김과 다른 것이
있나 싶어서 시켜봤습니다만..

일반 오징어 튀김입니다..
넵..뭐..그렇죠..

한치 튀김은 떡볶이에 살짝!
한치 튀김은 떡볶이에 살짝!

뭐 그래도 오징어 튀김도
맛있으니까요.

나름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오징어몸통을 튀긴 식감에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눅눅하지만 또 고소한 튀김옷 맛과
한치의 맛이 잘 어우러 집니다.

돈까스 플레이트!
돈까스 플레이트!

돈까스 플레이트는
등심, 안심으로 구성된
돈까스와 통모짜렐라 튀김,
샐러드,소스,밥으로
구성된 메뉴 입니다.

저 돈까스의 자태 좀 보라지요..
두꺼운 고기의 맛에 튀김옷이
살짝 입혀져 고소한 그 맛이란..
글쓰다 보니 또 생각나네요..ㅎㅎ

샐러드는...뭐
리뷰할 필요가 있습니까?
고기가 짱이지요.

통모짜렐라 튀김
통모짜렐라 튀김

요 녀석은 통모짜렐라 튀김 입니다.
한입 배어물면 모짜렐라 치즈가
쏟아질 것 처럼 나와서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느끼하다 싶을때,
떡볶이 하나 딱 먹으면!
맛있죠!

돈까스 입니닷!
돈까스 입니닷!

돈까스 플레이트의
돈까스는 안심과 등심으로
구분되어 있어 이렇게
모양이 두가지로 나뉩니다.

둘 다 고기가 두툼해서
아주 씹는 맛이 좋은
메뉴중 하나 였네요.

전체적으로
기본은 하는 분식집인 것 같습니다.

다만 떡볶이는 양념 자체가
너무 특색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하지만, 돈까스 플레이트는
두툼한 고기와 샐러드,
통모짜렐라 튀김까지
아주 만족한 메뉴였습니다.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맛있는 돈가스 플레이트
▶다양한 메뉴를 한 곳에서


단점

▶특색이 없는 떡볶이 양념
▶오징어와 비슷한 한치 튀김
▶저렴하진 않은 가격

결론

한 곳에서
여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해피치즈스마일 이었습니다.

소개해 드린 메뉴외에도

새우튀김, 튀김우동, 해쉬브라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분식집이었네요.

한주동안 수고하였으니
오늘은 분식파티! 어떠십니까?

뿌곰이 리뷰한 다른 맛있는 먹거리들

 

서가앤쿡 배달 음식 후기 <내돈내산 리뷰>

한상 푸짐하게 먹어봅시다!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입니다. 저번 아웃백 딜리버리에 이어 딜리버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요리하기 귀찮은데..

lzed.tistory.com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후기 <내돈내산 리뷰>

알싸하게 매운 비빔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봄이 되면서 입맛이 없어지는 분들 계시죠? 제 주변에서도 입맛이 없다라는 분들이 많이 계신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