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달한 와플과 인절미 팥빙수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피곤한 한 주가 지나고, 주말이 되면 뭔가 달달한게 땡기시는 분 없으신가요? 저같은 경우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였던 한주의 보상이라도 받으려는 듯, 달달하고 달콤하고 단 거~! 가 많이 땡기는 데요. 그래서 오늘은 바삭하면서도 달달한 인기 메뉴를 하나 골라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와플칸 와플과 인절미 팥빙수 입니다.
주말엔 뭐니뭐니 해도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은데요.. 매일 먹던 과자나, 마시는 음료, 아이스크림 말고 뭔가 새로운 게 먹고 싶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달달한 와플을 팔고 있는 곳이 있길래 냉큼 사봤는데요. 비주얼은 진짜 맛있을 것 같던데...과연 맛있을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만 사와봤습니다.
달고 단 넉넉한 크기의 와플
모양은 흉내내도 맛은 따라올 수 없다니.. 꽤나 유명한 와플쪽 브랜드 인가봅니다. 집에와서 찾아보니 대리점도 좀 있던데...저는 왜 몰랐죠? 사실 와플은 아주 기본적인 플레인 밖에 먹어보지 않아서 이번엔 좀 기대를 했습니다. 주문한 건 제일 잘나간다는 누텔라 생딸기 와플, 사과 와플 그리고 인절미 팥빙수 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니 서비스라며 귀여운 와플 조각을 주셨는데요. 비슷한 메뉴가 있나 찾아봤더니 판매중인 초코 퐁당 와플의 미니버전인가 보더군요.. 여튼 귀엽고 이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와플 베이스에 반 정도 초콜릿을 코팅하고 스프링클을 뿌려서 귀여움을 더한 듯 한데요. 한입 먹어보니 초코의 달달함과 와플의 바삭함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엄청난 크기의 와플이 떡하니 있는데요. 누텔라 생딸기 와플 입니다. 일단 크기도 피자로 치면 미디엄사이즈 보다 약간 작은 느낌이라 꽤나 넉넉한 크기인데요. 이 녀석의 가격은 6,000원 입니다. 크기도 크기이지만 삐죽빼죽 튀어나온 딸기를 보니 딸기가 어느 정도 있는 듯 하여 궁금했는데요. 한번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이스 되어 있는 딸기들이 꽤나 보이는데요. 비록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지만, 그 양이 꽤나 가득한데요. 누텔라 초코와 섞여 있어서 보기만 해도 당이 충전되는 느낌입니다. 그럼 안먹어 볼 수 없겠죠?
한입 먹어보면... 음~ 겉이 바삭한 와플의 식감과 함께 딸기의 상콤함과 새콤함이 입안을 맴돌때 쯤.. 누텔라가 확 들이닥치며 초코로 입안을 코팅해 주는데요..생각한대로 꽤나 달지만 딸기의 새콤함이 단맛을 어느정도 잡아주어 느끼하면서 달진 않네요. 끝에는 생크림이 부드럽게 마무리 해주어 꽤나 중독성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은 수제로 만든 사과쨈이 들어간 와플이라고 하는데요. 사과 와플 입니다. 크기는 역시 위와 같고 가격은 3,500원으로 누텔라 생딸기 와플보단 꽤나 저렴한데요. 아마 들어간 게 사과잼과 생크림 밖에 없어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비주얼로 보기엔 초라해 보이지만, 기본적인 와플을 먹고 싶어서 선택했는데요. 어디한번 맛을 볼까요?
한입 베어물면~ 음.. 이 역시 바삭한 와플과 함께 사과의 새콤함과 달콤함이 밀려오는데요. 꽤나 달지만, 누텔라 생딸기 와플 보단 상대적으로 조금 덜 단 느낌인데요. 각 재료의 맛이 심플해서 새콤함과 달콤함으로 마무리되는 깔끔한 맛의 와플이었습니다.
팥빙수라고 하기엔...팥빙수음료 정도?
와플을 먹을 때 목마를 듯 하여 산 음료 인데요. 음료도 역시 단 것으로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음료수 가격인데요. 딱 봐도 팥빙수를 음료 컵에다 넣은 것 같죠? 얼음을 갈아넣은 슬러시 같은 이 녀석은 어떤 맛일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한 모금 먹어보면.. 슬러시 같은 질감과 가끔 치고들어오는 팥의 단맛이 딱 팥빙수네요. 인절미 팥빙수라고 해서 인절미를 기대했는데 제품 사진만큼 인절미가 많진 않았던 듯 합니다. 하지만, 가끔씩 씹히는 인절미는 고소하고 쫄깃해서 먹는 맛이 있었습니다. 가끔씩은 사먹을만 할 것 같아요.
▶넉넉한 크기의 배부른 와플
▶달고..달콤하고 단...
▶적당한 가격과 괜찮은 맛
▶인절미 팥빙수엔 인절미를 좀 더...
▶달고..달콤하고 단...
가끔씩 사먹을만한 간식인 와플은 생각보다 더 달아서 당분간은 당충전 없이 살아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맛이나 가격이나 다 만족스러운 이 와플은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거나, 가끔씩 무지하게 단게 땡길때, 다이어트 할때 치팅 메뉴로 드시면 당분간 단 게 생각나지 않을 듯 합니다.
뿌곰이 리뷰한 달달한 간식들
※ 리뷰한 제품 관련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퍼가실땐 출처를 꼭 밝혀 주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