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편하게 먹는 치킨과 버거와 팥빙수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흔히 햄버거 중에
괜찮은 브랜드를 꼽으라면
쉑쉑이라던가, 버거킹 정도가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롯데리아는
좋은 입지를 차지하고 있진
못하다고 봐야겠죠.

그래도 신메뉴는 먹어봐야지
싶어 오늘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롯데리아 더블치즈 No.5 버거, 1인혼닭, 팥빙고
입니다.

롯데리아

사용후리뷰

오랫만에 도전해보는
롯데리아인데요.

예전에 비해 메뉴도 다양해졌고
신메뉴도 있다고 하여
기대를 한번 해보았는데요.

과연 어땠을까요?

도착했습니다!
도착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
더블치즈 No.5 버거와

제일 큰 1인혼닭,
그리고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그나마 가성비인 팥빙고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더블치즈 No.5 버거는
단품으론 6,000원
(세트는 7,400원, 콜라와 감자튀김 포함)

1인 혼닭세트는 12,600원에
치즈인더에그, 콜라 포함이고요
(단품은 11,100원)

팥빙고는 4,600원 입니다.

음..역시 애매한 가성비네요..

자~그럼 버거부터!
자~그럼 버거부터!

이번에 새롭게 나온 버거인
더블치즈 No.5 버거 인데요.

치즈가 콕콕 박힌 패티가 2장이
들어있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버거입니다.

그래도 롯데리아 버거 치고는
두툼해보이긴 하네요.

반으로 쓰윽~
반으로 쓰윽~

반으로 갈라보면
기본적으로 양상추와 진한 치즈가
보이고 더블 패티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한입 먹어보면
진한 치즈의 풍미와 함께
고기 패티가 꽤나 잘어울리네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치즈맛을 즐길 수 있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 짠 감이 있고 쉽게
느끼해져서 콜라는 필수일 듯 하네요!

자! 다음! 1인 혼닭
자! 다음! 1인 혼닭

1인 혼닭은 꽤나 작은 크기의
닭 1마리를 통째로 튀긴 메뉴인데요.

세트메뉴엔 앙증맞게 계란같은 것이
포함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론 치킨무와 소금을 줘서
그래도 다행이다 싶었네요 😁

계란 같은데??
계란 같은데??

요 계란같이 생긴 녀석은
치즈 인 더 에그라고 해서
달걀처럼 생긴 녀석인데요.

한번 맛을 볼까요?

오우~치즈가 싸악~
오우~치즈가 싸악~

한입 배어물면
쫀득쫀득한 찹쌀의 식감과 함께
치즈가 입안으로 싸악~들어오는데요.

달달하면서도 약간은 짠,
단짠단짠의 치즈맛이 잘 느껴지는
달걀이네요.

꽤나 괜찮았습니다.
다만 세트메뉴에 1개뿐이라..😥

자! 닭을 뜯어볼까요?
자! 닭을 뜯어볼까요?

이제 메인이 나올 차례죠?

오늘의 메인인 혼닭입니다!
메뉴이름과 마찬가지로
한명정도가 먹기에 괜찮은 크기의
닭을 튀겼는데요.

우선 뜯어봐야 겠죠?
겉은 좀 퍽퍽해보이지만
뜯어보니 속에는 기름기가 좔좔흐르네요.

음..맛은 있을까요?

크기는 요정도!
크기는 요정도!

일단 닭다리는 생각보다
부드럽고 튀김옷과 잘 어울려서
꽤나 괜찮은 치킨맛입니다!

옛날통닭 생각나는 맛이네요.

하지만, 닭의 몸통이나
퍽퍽살 부분은 조금 건조한 느낌?!?
이랄까요?

보통 치킨보다 좀 많이 퍽퍽하고
수분기가 없는 느낌이라 아쉬웠네요.

그래도 양은 혼자먹기엔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

물론, 이거 하나 먹고 배가 부르다고
느낄 분은 많이 없을 듯 하네요.

마무리는 팥빙고로!
마무리는 팥빙고로!

롯데리아 여름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 팥빙고 입니다!

롯데리아 팥빙고는
넉넉한 단팥, 아이스크림, 딸기잼이
들어있어 참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가격도 저렴한데다
둘이서 먹어도 넉넉해서 좋습니다.

...

자, 이렇게 롯데리아를
한번 털어보았는데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나름 괜찮은 메뉴들이었네요.

팥빙고는 꼭 드세요!

장단점간편요약

장점

▶더블치즈 No.5 버거 :  가득한 치즈의 풍미
▶1인혼닭 세트 : 치즈인더에그, 닭다리가 맛있음

▶팥빙고 : 가성비최고!, 맛도물론!

단점

▶더블치즈 No.5 버거 : 짜고 느끼한 감이 있음, 가격도 좀..
▶1인 혼닭 세트 : 퍽퍽살이 너무 건조한 감이 있음

결론

매번 이용하는 브랜드도 좋지만,
가끔씩은 다른 것도 한번씩

이용해보고 싶은게 
사람 마음인 듯 한데요.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롯데리아 신메뉴 였는데요.

리뷰를 보고 호기심이 생긴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뿌곰이 리뷰한 버거 브랜드

 

피자+햄버거? 노브랜드 페퍼로니 버거 솔직 후기 <내돈내산 리뷰>

피자와 햄버거를 섞어놓은 맛?!?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가끔씩은 이것저것 생각않고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싶을 때가 있죠? 그럴땐 간단하면

lzed.tistory.com

 

노브랜드 버거 & 상하이핑거포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버거킹에 견줄만한 퀄리티의 버거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들어 햄버거와 사랑에 빠진 듯 많이 먹고 있네요. 그도 그럴것이 매번 짧은 점

lzed.tistory.com

※ 리뷰한 제품 관련 궁금한 점 / 의견
댓글 주시면 답글 드립니다.

※블로그 내용은 제가 직접 제작한 내용입니다.
무단으로 복사하여 게재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구독댓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