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촉촉한 피부 관리와 각질 케어를 한번에


요즘 같은 한겨울 뿐만 아니라

1년내내 왔다갔다하는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얼굴 피부보습과 각질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독도패드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일단 구성품은 독도패드와

패드가 오염되지 않게 잡을 수 있는

핀셋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드와 핀셋으로 구성되어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패드 70장이 원형 통안에 차곡차곡

쌓여있기 때문에 맨손으로는

꺼내기 힘들어 핀셋도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듯 하네요.

배려가 돋보이는 구성이네요. ​

 

후면엔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 되었다는

문구가 눈에 띄고 간단한 사용법이

적혀있습니다.

보습과 피부결 정돈이 함께 된다고 합니다.

 

그럼 한번 꺼내 봐야 겠죠?

패드를 한장 집어 꺼내면 패드가 양면으로

되어 있다는 걸 아실 겁니다.

격자무늬로 거즈처럼 되어있는 쪽으로

피부결 정리를 하면 되는데

진짜 거즈처럼 까끌거리진 않습니다.

그러고보니 제품 설명란에

100% 순면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피부결 정리할때도

자극적인 느낌은 없었네요.

피부결 정리때 쓰는 순면 거즈면

 

반대쪽도 순면으로 된

부드러운 면 입니다.

이 부분은 피부결 정리 후

남은 토너를 흡수 시키거나,

피부가 자극 받았을 때 5~10분 동안

해당 부위에 올려두면 진정되는

진정팩 용도로 쓰면 된다고 하네요.

토너 흡수 및 진정팩 용도로 쓰면 되는 부드러운 면

 

그럼 실제로 한번 쓰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바깥에 잠깐 나가서 찬 바람을 정면으로

맞고 왔더니 피부에 장난아니게

각질이 보입니다.

일단 밖에 다녀왔으니

위생 철저히 씻어야 겠죠.

아래 사진은 씻고난

직 후의 모습 입니다.

확대해서 찍으니 장난아니네요..ㅠㅠ

 

씻어도 없어지지 않는 각질이네요.

언능 독도패드 하나 꺼내 써보았습니다.

피부결 케어를 위해 거즈면 쪽으로

피부결 방향대로 정리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부드러운면 쪽으로

남은 토너를 흡수시키면 끝입니다.

사용 이 전과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보다시피 많은 차이가 나는데요.

한 겨울에 나갔다오면 엉망이 되는

피부결을 진정시켜주고 정리해주는

좋은 아이템인 듯 합니다.

2개월동안

외출 후에 간단히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피부케어를

이렇게 간단히 할 수 있어 편하고

저자극이라 피부도 진정되어

괜찮다 라는 느낌입니다.

다만, 토너가 끈적이는 느낌이

있어서 이런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듯 하네요.

▶피부결 관리와 보습이 동시에 되는 점

▶기존 토너보다 저자극인 점

▶핀셋까지 포함되어 있는 구성

▶솔직히 패드 한장한장 꺼내기 귀찮음

▶사용 후 약간의 끈적임

그래도 겨울철에 어느정도 피부관리를

하려면 토너와 팩 하나 쯤은 있어야 할텐데

저같이 귀찮은 분들은

이런 제품이 있어서 어느정도

만족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간단한 피부 관리 원하신다면

라운드랩의 독도패드 1025 추천드립니다.

 

반응형